로컬가이드/로컬가이드소식

하우스텐보스서 ‘봄’기운 만끽해 볼까~

현대천사 2008. 5. 22. 11:39

 

하우스텐보스서 ‘봄’기운 만끽해 볼까~
-내달 6월 17일까지 GALA FLORA 2008 장미축제 개최

일본속의 네델란드로 잘 알려진 규슈 나가사키의 인기관광지인 하우스텐보스(www.huistenbosch.co.jp)의 봄 시즌부터 여름시즌까지 파크를 꽃내음으로 물들이는 꽃의 축제 ‘GALA FLORA’(~7월18일)의 5·6월 메인이벤트인 장미축제가 이달 10일부터 오는 6월 15일까지 하우스텐보스 파크 내 일대에서 성대히 개최된다. 
‘GALA FLORA’는 하우스텐보스의 다양한 꽃 축제 중에서도 꽃과 예술이 만나 함께 만들어내는 하우스텐보스의 봄을 대변하는 메인 테마로, 특히 초여름으로 접어드는 5월과 6월에 개최되는 장미축제는 ‘GALA FLORA’ 제일의 아름다운 볼거리로 매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이벤트이다.
인기볼거리는 장미운하와 로즈가든. 비넨 스텃드 지구 운하를 중심으로 약 1천 주의 장미꽃으로 장식된 운하를 배경으로 산책을 즐기거나, 캐널크루저에 몸을 싣고 장미꽃 가득한 하우스텐보스의 운하를 따라 여유 가득한 뱃놀이를 즐길 수 도 있으며, 팰리스 하우스텐보스 앞에는 약 50품종 600주의 장미꽃 가득한 로즈가든이 조성되어 볼거리를 더하게 된다.
한편, 일본 골든위크 기간에 한해서는 전 세계 진귀한 로봇들이 한데모이는 ‘로보페스타 in 하우스텐보스’ 및 규슈 각지에서 선발된 마칭밴드의 흥겨운 공연이 펼쳐지는 ‘하우스텐보스 마칭밴드페스타 2008’, 스페셜 불꽃축제 등이 이어져 일본 최대 연휴시즌다운 풍성한 볼거리도 더해줄 예정이다.

(사진)▲팰리스 하우스텐보스 앞에 자리한 장미분수. 약 600주의 장미꽃에 의한 플라워아트가 내달 17일까지 이어진다.

ⓒ일본관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입력:2008.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