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통역안내사/관광통역안내사소식
(여행가이드자격증학원)아시아나항공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현대천사
2008. 6. 27. 19:07
(여행가이드자격증학원)아시아나항공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 |||||
신문사 | 인천일보 | 등록일자 | 2008-06-25 | ||
아 시아나항공은 24일 오전 서울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2008년 한국서비스대상' 종합상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 상은 한국표준협회가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전개하는 등 서비스 품질 수준이 탁월한 기업 및 기관, 단체, 개인을 발굴해 주는 상이다. 아시아나항공 측은 "하드웨어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 및 인터넷 좌석 배정 등 창의적인 서비스 컨텐츠 개발, 자체적인 서비스 평가와 그 분석 결과를 피드백하는 고객만족시스템 등이 조화를 이룬 점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자평했다. /김봉수기자 (블로그)insman.아시아나항공은 24일 오전 서울 리츠칼튼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2008년 한국서비스대상' 종합상 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 상은 한국표준협회가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을 전개하는 등 서비스 품질 수준이 탁월한 기업 및 기관, 단체, 개인을 발굴해 주는 상이다. 아시아나항공 측은 "하드웨어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 및 인터넷 좌석 배정 등 창의적인 서비스 컨텐츠 개발, 자체적인 서비스 평가와 그 분석 결과를 피드백하는 고객만족시스템 등이 조화를 이룬 점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자평했다. /김봉수기자 (블로그)insman. (저작권자ⓒ 인천일보. 무단전재-재배포금지) |